서브 헤더

언론속의 이광재

언론속의 이광재

이광재 의원, 태장2동 주민들과 구)국군병원ㆍ캠프롱부지 방문(열린뉴스통신, 2020.10.17.)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YESKJ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0.10.17

본문

이광재 의원(더불어 민주당 ㆍ강원원주갑)은 태장동의 오랜 숙원 사업의 해소를 축하하고, 이후 현안 사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 및 시민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의원은 군부지 관련 주요 현안 사업지인 태장동 소재 구)국군병원부지와 캠프롱부지를 18일 해당 지역구 도·시의원과 태장2동 주민대표들과 함께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국군병원부지는 2005년 폐쇄돼 오랜 세월 방치되었으나 국방부와 지속적인 협의로 조기개발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해당 부지에는 체육공원 등 생활형 SOC를 도입해 시민을 위한 공원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캠프롱부지는 지난 7월 전국 10개의 지자체의 유치경쟁을 거쳐 국립전문과학관 건립대상지로 최종 선정됐다.

이외에도 캠프롱부지의 문화체육공원 조성, 1군지사의 도시개발사업 추진, 학성호수공원 조성 등 원주 북부권의 새로운 혁신적 변화에 대해 시민들은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

 이광재 의원은 “오랜 숙원 사업인 구)국군병원부지와 캠프롱부지가 주민들을 위한 새로운 장소로 변하게 되어 기쁘다”며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원주시와 협의해 현안 사업을 조속히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열린뉴스통신(http://www.onews.t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